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헬로카봇 시즌9', 7월 5일 SBS 첫방 "펜타스톰X 강력하게 돌아온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머니투데이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오는 7월 5일 오전 7시25분 애니메이션 '헬로카봇 시즌9-펜타스톰X 리턴즈’(이하 ‘헬로카봇 시즌9’)의 방영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헬로카봇 시즌9’는 ‘헬로카봇’ 시리즈의 시그니처 카봇인 펜타스톰이 더 강력하고 새로워진 펜타스톰X가 되어 등장한다. 시즌1에 첫 등장한 펜타스톰은 몸체를 이루는 스톰을 중심으로 특수기동차 스카이, 경찰차 프론, 앰뷸런스 댄디, 소방차 에이스가 합체한 5대 합체 카봇이다.

이번 시리즈에서 차탄과 첫 만남을 가진 카봇은 에이스 레스큐X로, 폭발사고로 위기에 빠진 빌딩공사현장에 새롭게 변한 모습으로 나타나 멋지게 사람들을 구조한다. 이후 프론 폴리스X, 댄디 앰뷸런스X, 스카이 스와트X, 스톰X까지 합류, 펜타스톰X로 합체하여 활약한다.

또 펜타스톰X는 공격 무기 ‘펜타스톰 액스(Axe)’를 갖고 나타난다. 이 도끼는 강력한 부채 ‘EM 파초선’으로도 사용된다. EM 파초선은 휘두르면 강력한 바람을 내뿜는다. 전자기력을 이용한 오각형의 ‘EX 배리어(방어막)’로 적의 공격을 막아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 관계자는 "펜타스톰은 전체 시리즈를 대표하는 카봇이라 할 수 있다. 펜타스톰X가 되어 돌아온 것은 ‘헬로카봇’에도 큰 의미가 있다”면서 “펜타스톰X가 어린이들의 진정한 친구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건우 기자 jai@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