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지누스, ‘오늘의집’ 오!리뷰 통해 생생한 후기 전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사진제공=지누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과 협업에 나섰다. 직접 지누스 제품을 사용해보고 생생한 후기를 들려주기 위해서다.

지누스는 오늘의집 공식 에디터가 직접 작성한 ‘오!리뷰’를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리뷰는 에디터가 직접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리뷰하는 생생한 콘텐츠다.

이번 협업을 통해 오!리뷰 에디터는 상자로 배달 온 지누스 제품을 직접 설치한 후 실제로 사용해본 후기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소비자가 궁금해 할 내용과 인테리어에 참고할 수 있는 부가적인 연출 팁도 전달한다.

지누스의 강점은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의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단 점이다. 상자 안에 담은 매트리스를 택배로 받을 수 있는 점도 대표적인 특징으로 꼽힌다.

이를 바탕으로 지누스는 오늘의집 매트리스 카테고리 1위에 올랐다. 리뷰도 8000여 개에 달하며, 별점도 5점 만점에 4.6점을 기록하는 등 높은 평가도 받고 있다.

지누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을 기대하고 있다. 지누스 관계자는 “최근 집꾸미기에 대한 수요 증가로 오늘의집과 같은 플랫폼 사용이 늘면서 소비자에게 믿을 수 있는 리뷰를 제공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하는데 앞장서고 필요한 정보와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투데이/이다원 기자(leedw@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