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삼성전자, 갤S20 울트라로 제작한 KBO리그 국내외 홍보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삼성전자 '갤럭시 S20 울트라로 담은 무관중 프로야구 영상' 캡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종민 기자 = 삼성전자가 KBO와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하며 리그를 진행해 나가며 K-방역을 세계적으로 알리고 있는 KBO 리그를 국?내외에 홍보하는 영상을 제작, 소개했다.

30일 삼성전자 공식 유튜브에 올라온 '갤럭시 S20 울트라로 담은 무관중 프로야구 영상'은 삼성전자 갤럭시 S20 Ultra 5G의 8K 동영상 기능을 활용해 모든 장면을 촬영했다.

이번 홍보 영상은, 경기 시작 전부터 종료까지 꼼꼼히 방역을 실시하는 현장을 보여주고, 선수단 발열 체크나 철저한 마스크 착용, 온라인 응원 등 새로운 시대의 야구장 모습을 담았다. 또 이런 어려운 환경에서도 명승부를 펼치며 야구팬들을 기다리는 선수들의 염원을 전했다.

이번 영상은 KBO 홈페이지, 네이버 및 카카오의 KBO 채널과, 삼성전자 뉴스룸과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등 삼성전자 공식 소셜 채널 등에도 게재되며 전세계 스포츠 팬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팀장 최승은 전무는 “전세계 스포츠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한국 프로야구를 갤럭시 S20 Ultra로 생생하게 담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영상이 완전한 스포츠 경기의 재개를 바라는 전세계 팬들에게 희망의 메시지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mkim@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