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데일리 보양식이 뜬다” NS홈쇼핑, ‘강부자의 부자 왕갈비탕’ 단독론칭 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사진제공=NS홈쇼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NS홈쇼핑에서는 7월 1일 오후 7시 35분부터 ‘강부자의 부자 왕갈비탕’을 단독 론칭 방송한다고 30일 밝혔다.

‘강부자의 부자 왕갈비탕’은 12시간동안 쌀가루에 갈빗대를 넣어 핏물을 꼼꼼하게 제거해 촉촉하고 깔끔한 갈비 맛이 일품이며, 5.5~6㎝의 왕갈비가 푸짐하게 들어 있다.

마늘, 생강, 고추씨, 통후추로 고기 잡내를 제거하고, 국내산 무, 양파, 대파, 마늘, 다시마를 육수로 사용해 국물 맛이 깊고 진하며, 국민 엄마 강부자의 시그니처 레시피 중 하나인 3년 숙성 항아리 방식 유기농 간장과 하동 유기농 매실액, 누룩 소금을 사용하여 감칠맛을 더한 것도 ‘강부자의 부자 왕갈비탕’만의 특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강부자의 부자 왕갈비탕’ 총 9팩(팩당 900g)을 7만900원에 만날 수 있고, 론칭 방송 기념으로 ARS자동전화 주문 시1000원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건강식품팀 오영록 MD는 “국민 엄마 강부자의 건강하고 맛있는 레시피를 ‘강부자의 부자 왕갈비탕’에 담아 NS홈쇼핑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나 덥다는 올여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강부자의 부자 왕갈비탕’ 드시고 건강하고 활기차게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투데이/남주현 기자(jooh@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