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G마켓, 휴면 고객도 깨운다…물티슈 100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작년 6월1일 이후 구매 이력 없는 고객

일 1천명, 유한킴벌리 물티슈 1만9800원 쿠폰

뉴시스

[서울=뉴시스]G마켓 '웰컴 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정환 기자 =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G마켓'이 휴면 고객 깨우기에 나선다.

G마켓은 30일부터 7월9일까지 10일간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웰컴 딜'을 연다고 밝혔다.

G마켓에서 지난해 6월1일부터 쿠폰 발급 당일까지 한 번도 상품을 구매한 적 없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가로 선보인 상품은 '유한킴벌리 릴리유 퓨어퍼플 물티슈 캡 72매 X 10팩(1박스)'이다. 정가 1만9900원이다. 하루 1000장 발급하는 1만9800원 쿠폰을 선착순 다운받으면 100원에 구매 가능하다.

G마켓 카카오톡 간편 로그인을 통해 접속해도 동일한 혜택이 부여된다.

또한 모든 '스마일 배송' 상품에 적용 가능한 20% 할인(최대 4000원) 쿠폰을 7월30일까지 매일 선착순 휴면 고객 1000명(ID당 이벤트 기간 내 1회 쿠폰 받기 가능)에게 제공한다.

스마일 배송은 이베이코리아 전담 배송 서비스다. 당일 오후 8시까지 주문하면 여러 셀러에게 주문한 상품이 모두 한 박스에 담겨 익일 중 배송된다. 가공식품, 생수·음료, 생필품부터 디지털 기기와 가전까지 폭넓은 카테고리에 걸친 다양한 상품이 합배송돼 고객 편의성이 높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웰컴 딜'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사용 이력이 없었던 고객이 더욱더 간편하고 신속하게 로그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내부 시스템도 개선했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