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콜라보 이벤트…캐릭터 ‘렘’ 추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30일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 신규 한정판 캐릭터 ‘렘’을 추가한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이하 리제로)’은 2012년부터 연재를 시작한 라이트 노벨 원작의 애니메이션이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규 한정판 3성 캐릭터 ‘렘’과 스토리 이벤트를 전격 추가했다. ‘렘’은 ‘리제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로 도깨비의 힘을 통해 적을 분쇄하는 능력이 특징이다. 필살기 ‘알 휴마’를 비롯해 회복 스킬과 온도를 다루는 스킬 등을 통해 범위 내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렘’ 업데이트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스토리 이벤트 ‘Re:제로부터 모이는 이세계 식탁’도 새롭게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렘’, ‘람’, ‘에밀리아’, 미식전 길드를 중심으로 한 특별 스토리와 캐릭터 별 신뢰도 에피소드를 감상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리제로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30일 점검 종료 이후부터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인게임 재화 1500 ‘쥬얼’을 지급한다.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