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더블유컨셉코리아, 남성 위한 쇼핑 플랫폼 'D스탠스'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D___STANCE’ 앰버서더 이동휘 티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우남희 기자 = 여성 패션 온라인 편집샵 ‘W컨셉’을 운영하고 있는 더블유컨셉코리아가 남성 사이트를 새롭게 론칭하며 본격적으로 남성 고객 공략에 나선다.

더블유컨셉코리아는 오는 6일 3040대 남성을 타깃으로 한 ‘D스탠스(D___STANCE)’를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D스탠스’는 자신만의 기준으로 세운 고유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고퀄리티 디자이너 편집샵을 표방한다.

W컨셉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 접속하면 첫 화면에서 여성 또는 남성 사이트를 선택할 수 있도록 메인 페이지가 분리되고 사용자 인터페이스(UI)가 변경된다.

브랜드 및 상품 정보, 트렌드 소식, 스타일·아이템 추천, 랭킹 등의 콘텐츠 큐레이션과 세부 페이지 구성도 쇼핑 패턴에 맞게 전면 개편된다.

더블유컨셉코리아는 여성 패션 시장에서 쌓아온 디자이너 브랜드에 대한 플랫폼 파워에 힘입어 1393개의 남성 브랜드에서 전개하는 6만1264개의 상품을 확보했다.

무엇보다 ‘D스탠스’를 통해 고급 캐주얼부터 세련된 컨템포러리 브랜드까지 포함하는 국내 디자이너 남성 브랜드 라인업을 확보함으로써 타 플랫폼과 차별화하겠다는 전략이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바스통(BASTONG), 이스트로그(EASTLOGUE), 벨보이(BELLBOY), 언어펙티드 (UNAFFECTED) 등이 단독 입점을 확정 지었다.

한편 ‘D스탠스’는 배우 이동휘를 공식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또한 ‘D스탠스’는 남성 사이트 론칭을 기념해 이날부터 5일까지 티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내 신규 가입 고객은 6일 ‘D스탠스’ 공식 오픈시 파격적인 시크릿특가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