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본도시락, '잘 차린 한 상'으로 전면 리뉴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본도시락'은 한식의 가치를 높인 다채로운 메뉴 구성으로 '잘 차린 한 상' 콘셉트를 강화하며 전면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인 '본도시락'은 높은 위생 신뢰도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식단 구성으로 직장인을 비롯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본도시락의 지난 3월 실적은 전년 동기 대비 38.9% 증가한 약 125억원의 역대 최고 월 매출액을 달성하기도 했다.

이번 메뉴 리뉴얼은 본도시락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감을 더욱 높이고, 한층 발전된 '잘 차린 한 상'을 통해 고객에게 먹는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진행됐다.

기존 8가지로 세분화됐던 메뉴 카테고리에서 정성 어린 대접이 필요하거나 한 끼 가볍게 즐기고 싶은 경우 등 필요한 상황에 맞는 메뉴 제공이 가능하도록 ▲한정식 ▲한상 ▲반상 ▲소반상 등 4가지 카테고리로 간소화했다.

한정식과 한상 메뉴에는 한식의 가장 기본이며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따뜻한 '국'을 추가했다. 또 해산물과 육류, 매콤함과 달달함 등 식재료의 균형과 맛을 살린 식단으로 구성했다.

본도시락 김태헌 본부장은 "고객에게 한층 깊이 있는 한식의 맛과 본질을 전달하고자 더욱 새로워진 '잘 차린 한 상'으로 찾아 뵙게 됐다"며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기점으로 본도시락이 프리미엄 도시락 시장의 대중화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