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책을 펴내는 순간 달라진다…'150억 부자의 부의 추월차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150억 부자의 부의 추월차선 (사진=위닝북스 제공) 2020.07.01.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성공한 부자가 되어 지긋지긋한 직장생활을 때려치울 생각으로 머릿속을 가득 채운다. 허황된 망상만 할 뿐 흘러가는 대로 인생을 내맡기는 무기력한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과거에는 돈 걱정으로 시간을 흘려보냈으나 의식을 바꾼 후 현재 150억 부자가 된 저자 김도사는 자신의 경험과 깨달음, 지식과 정보, 원리와 비법을 책 한권에 모두 풀어냈다. 저작는 어렵고 힘든 환경 속에서 꿈을 포기하지 않고 원하는 것을 구체적으로 상상하면서 잠재의식에 확실하게 새겼다. 그 과정에서 좌절하고 절망한 때도 있었지만 전부 이겨 내고 결국에는 원하던 모든 것을 성취하여 모두가 부러워하는 150억 부자가 될 수 있었다.

이 책은 보다 쉽게, 더 빨리, 더 크게 성공하는 그의 노하우와 비결들을 담았다. 2배의 법칙 실천하기, 최고의 코치에게 배우기, 선택하고 집중하기 등 수많은 방법이 있지만 그중 가장 확실한 성공 비법 한 가지는 바로 책을 써서 자신의 위치를 독자에서 저자로 바꾸는 것이다. 책을 펴내는 순간 당신은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평범한 사람이 아닌, 누구나 우러러 보고 존경하는 특별한 전문가로 인정받게 된다. 책은 당신이 이 세상에 남길 수 있는 가장 가치 있는 성공의 결과물이다.

저자는 사람들은 가난을 무서워하지만 가난한 생각이 더 무섭다고 본다. 그래서 부자가 되기를 원한다면 가장 먼저 말버릇과 생각부터 바꿔야 한다. 저자는 의식 안에서 당신이 원하는 것을 강하게 선포하면 우주가 당신의 명령을 실행하기 위해 활동하기 시작한다고 말한다. 김도사 지음, 348쪽, 위닝북스, 2만원.

◎공감언론 뉴시스 suejeeq@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