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헬스피플, 마시는 이너뷰티 제품 '화려화' 공식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주)헬스피플에서 피부노화 방지를 위한 마시는 럭셔리 이너뷰티 제품 '화려화'를 공식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화려화는 피부 관리할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사람들도 간편히 마시면서 피부 홈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하루 한 병으로 피부 속 본연의 아름다움을 채울 수 있도록 피부 수분의 핵심인 히알루론산을 비롯한 피쉬콜라겐, 엘라스틴, 석류, 얼더베리, 아연 등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가 들어간 이너뷰티 제품이다.

특히 주성분인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은 남아프리카의 신비의 꽃이라 불리는 자연추출물로 국내 및 미국 유럽 7개국 특허를 받은 피부개선 기능성 인정소재로 피부주름, 눈가주름, 보습 및 탄력 개선 효과가 임상으로 확인되었다.

허니부쉬발효분말 성분의 경우 미국에서는 일찍이 글로벌 인기 피부관리 소재로 주목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2017년 식약처 개별 기능성 인증을 받은 바 있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화려화는 피부탄력 및 주름개선은 물론,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노화를 방지하는데도 도움을 준다"며 "피부건강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는 요즘 같은 무더운 여름, 화려화를 통해 간단하게 마시면서 피부 속까지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시는 피부앰플 화려화는 연예계 대표 피부미인 강성연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뉴스핌

헬스피플 브랜드 화려화 런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whitss@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