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준엔터, ‘겟앰프드’ ‘다크엘프’ 포함 나이트메어 1차 업데이트 15일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준엔터(대표 김서호)는 ‘겟앰프드’에서 신규캐릭터 ‘다크엘프’를 포함한 나이트메어 1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는 15일 진행한다.

나이트메어는 이번 업데이트로 오는 15일 ‘겟앰프드’에 신규 캐릭터로 추가된다.

‘겟앰프드’의 35번째 캐릭터인 ‘다크엘프’는 다음달 추가되며 흑마법을 사용한다. 기존 캐릭터인 ‘크로복클’의 라이벌로 등장한다.

매경게임진

김철환 게임서비스 팀장은 “다크엘프는 지금까지 ‘겟앰프드’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능력을 가진 캐릭터이며 기존의 캐릭터와는 다르게 공격력을 증폭시키는 과정이 있어, 더욱 세심한 컨트롤을 요구한다. 공격력을 증폭시키기 때문에 보다 다이나믹하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액세서리 커스텀 기능도 추가한다. 계승 액세서리의 최대 등급이 확장되고, 확장 단계에 따라 슬롯이 추가된다.

기존 액세서리 10종류의 밸런스 조정 및 계승 액세서리의 등급 상승에 필요한 계승의 증표 수량이 조정된다. 업데이트 이후에는 다크엘프 폭풍지원 이벤트를 통해 특별 코디 액세서리, 특별 고급 액세서리, 다크엘프 전용 계승 액세서리의 등급을 강화할 수 있는 계승의 증표를 지급하여, 신규 캐릭터의 육성을 지원할 계획이다.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