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게임 아이템 홍보도 홈쇼핑처럼~…‘V4’의 이색 소통 ‘브이포쇼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광고모델 백종원과 이용자간의 만남을 연출한 ‘브이포차’와 이용자 소통 방송 ‘브이포티비’ 등의 프로그램을 선보인 인기 모바일 MMORPG ‘V4’가 또 한 번 이색 소통을 진행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V4’의 방송 프로그램 ‘브이포쇼핑’을 공식 유튜브를 통해 지난 30일 생중계했다고 1일 밝혔다. ‘브이포쇼핑’은 새롭게 추가된 한정 유료 상품 패키지를 홈쇼핑 방송처럼 소개하고 게임 쿠폰도 제공하며 이용자들과 소통해 호응을 얻었다. 실시간으로 방송을 보는 시청자를 위해 준비한 ‘상급 영웅 목걸이 상자’ 등 선착순 쿠폰 4종은 공개 1분 만에 전부 매진됐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쇼호스트의 상품 소개에 이어 운동 콘텐츠를 제작하는 유튜버 김계란이 전문성을 살려 슈퍼푸드 아이템의 능력치를 설명했다. 2부에 등장한 아이돌 그룹 ‘베리굿’ 소속 조현은 방송 당일 추가된 나이트 클래스의 코스튬을 착용하고 코스프레를 연출했다.

나동진 넥슨 AG마케팅팀장은 “‘브이포쇼핑’은 ‘브이포차’와 ‘브이포티비’를 잇는 세 번째 소통 프로그램”이라며 “이용자가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한 것처럼 판매자와 유튜브로 직접 소통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넥슨은 오는 7월 6일까지 ‘브이포쇼핑’ 한정 영웅 동료 패키지와 1000만 골드 상자, 실루나스 슈퍼푸드 세트, 칠흑 모듬 세트를 판매한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