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이랜드 클루 썸머 시즌템이 만드는 시원한 여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일부터 온·오오프라인기획전

신상품 출시와 인기 상품 할인

뉴시스

[서울=뉴시스]이랜드 클루 '썸머 시즌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정환 기자 = "수국의 푸른 빛으로 무더운 여름을 청량하게 만들어 보세요."

이월드(대표 이수원)가 전개하는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썸머 시즌템 기획전'을 2일부터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연다고 1일 밝혔다.

이 기획전은 여름 컬렉션 출시, 베스트 링 귀걸이 할인 프로모션 등으로 구성한다.

클루 여름 신상품은 총 12종(귀걸이 9종, 목걸이 3종)이다. '수국이 보이는 제주의 여름바다'를 콘셉트로 여름날의 맑은 하늘, 푸른 바다와 어우러지는 수국의 푸른 빛으로 디자인됐다. 수국 꽃잎을 닮은 반투명 소재와 크리스탈을 사용해 시원하고 트렌디한 주얼리를 준비한다.

특히 롱 드롭 귀걸이는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소재와 볼륨형 스타일로 디자인돼 여름철 가벼워지는 착장에 화사함으로 포인트를 주기에 충분한 아이템이다. 2만9900~3만9900원.

인기 상품을 최대 43% 할인 판매하는 썸머 베스트 링 귀걸이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사이즈와 유형으로 구성한 링 귀걸이 40여 종을 1만~2만9900원에 낸다.

클루 관계자는 "링 귀걸이는 사계절 내내 고객이 많이 찾는 베이직 아이템이다. 특히 여름철에 포인트로 착용하기 좋아 인기 높다"며 "이번 기회에 특별한 여름 바캉스를 만들 수 있는 링 귀걸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하길 추천한다"고 권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