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KT텔레캅, 스마트병원 구축…중외정보기술과 MOU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KT텔레캅은 중외정보기술과 서울 구로동 KT텔레캅 본사에서 ‘병원 통합관리 솔루션’ 제공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은 업무협약식에서 박대수 KT텔레캅 사장(왼쪽)과 이정하 중외정보기술 사장(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이다. <KT텔레캅 제공>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창규 기자 = KT텔레캅이 헬스케어 IT 솔루션 전문업체 중외정보기술과 '병원 통합관리 솔루션' 제공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중외정보기술의 병원 통합 의료지원 시스템과 KT텔레캅의 보안건물관리 서비스를 하나의 솔루션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중외정보기술은 헬스케어 분야의 IT시스템과 기업용 솔루션 등을 제공하는 토탈 IT 솔루션 기업으로서 병원 경영부터 효율적 환자 관리까지 병원 관리에 필요한 통합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솔루션과 함께 영상보안, 출입통제, 시설관리 솔루션 등 KT텔레캅의 안심편의 보안 서비스를 패키지로 제공하는 것이 가능해져 서비스 차별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양사는 이를 기반으로 스마트 병원 시스템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며 앞으로도 핵심 역량을 결집한 헬스케어 분야의 특화 솔루션을 적극 발굴해 상호 발전에 기여하는 상생의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만들어갈 계획이다.
yellowapollo@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