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설악과 동해를 품은 종합리조트, 설해원 라이프스타일 샵 ‘설해원생각’ 확대 리뉴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종합리조트, 설해원이 라이프스타일 샵인 ‘설해원생각’을 확대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설해원은 골프와 온천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리조트이며, 특히 설악산과 동해바다로 둘러싸여 공기 맑은 청정 리조트라고 알려져 있다.

지난 3월부터 확대 리뉴얼을 꾸준히 준비하여 6월말 완성되어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된 ‘설해원생각’은 일반 리조트나 백화점에서 찾을 수 없고 오직 설해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품들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건강한 먹거리 등 양양과 강원도의 청정 자연이 만들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한다.

설해원 관계자는 “설해원생각 라이프스타일샵은 인공적이고 인스턴트적인 휴식보다는 느리지만 자연과 가까워지는 슬로우라이프를 제안하는 샵이다”라고 말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은 전통방식을 고집하여 만든 장류(醬類)와 들기름, 야생초와 잡초에서천연 그대로 채취한 토종꿀, 양양의 자연속에서 자란 허브차(茶)와 간식, 코로나19로 집에서 나오지 못하는 분들을 위한 자연목 젠가와 블록류, 기타 양양 주변 명인들이 만든 주류와 유기농 화장품 등이다.

설해원생각 상품관리자에 따르면 “양양은 송이의 고장으로 가장 오염되지 않은 땅이기에 사람의 몸에 좋은 수많은 약초들이 천연 그대로 자라고 있는 곳이니 코로나19에 가장 중요한 면역력을 높이는 천연 약초들을 발굴해 오시는 고객님께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한다

설해원생각은 설해온천동 지하에 자리잡고 있으며, 설해원서재, 설해원빵집, 레터룸 등과 연결되어 마음의 휴식에도 좋은 장소라고 한다.

한편 설해원은 골프코스와 설해온천, 마운틴스테이, 다양한 부대시설 등을 찾는 고객들로 성황을 이루고 있다고 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