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위펀, 무신사에 아침식사 배송 서비스 '조식24' 공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스낵24의 운영사 위펀(대표 김헌)은 국내 온라인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 임직원에게 아침 식사를 배송하는 '조식24'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조식24는 기업에 아침 식사를 정기적으로 배송해 주는 서비스다. 과일, 요구르트, 샌드위치와 같은 간단한 식사 대용부터 주먹밥, 김밥과 같은 든든한 식사류까지 폭넓은 메뉴를 제공한다.

데이터 기반의 큐레이션으로 고객사에 다채로운 식단표를 제공해 맞춤 제작을 할 수 있다. 특히 풀 콜드체인 시스템과 식품 제조 당일 야간 배송은 식사의 품질과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임직원의 건강과 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메뉴 구성과 우수한 배송 인프라를 가진 조식24 서비스를 이용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무신사는 2019년 연 거래액 9천억원을 돌파하며 국내 패션 이커머스 시장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위펀은 기업 복지에 기여하기 위해 사무실 간식 관리 서비스인 '스낵24'에 이어 직장인들의 아침 식사를 책임지는 '조식24', 직원의 생일을 책임지는 '생일24', 기업용 장비를 책임지는 '렌탈24' 서비스를 제공해 기업 복지 원스톱 플랫폼으로 발돋움 중이다.

또한 스낵24로 640개 이상인 고객사의 간식을 정기적으로 관리한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