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앱스플라이어, 디지털 마케팅 툴 '제로 플랜' 무료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글로벌 어트리뷰션 선도 기업인 앱스플라이어는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유용한 기능을 평생 무료 지원하는 '제로 플랜'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제로 플랜은 마케팅 자산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디지털 마케팅 툴로, 앱 홍보 효과를 창출하고 모바일 유저 경험을 개선할 수 있는 서비스다.

제로 플랜은 원링크 기능을 통해 사용자 맞춤형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원링크는 하나의 링크만으로 사이트 내 특정 페이지나 파일을 연결해주는 링크 서비스로, 사용자의 접속환경에 최적화된 모바일 기능을 제공한다.

앱스플라이어의 원링크 서비스는 당근마켓, 배달의민족, 오늘의집, 카카오뱅크 등 다양한 앱에 활용돼 딥링킹을 구현하고 있다.

아울러 제로 플랜은 웹과 앱의 연결을 돕는 스마트 배너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마트 배너는 특정 시간과 국가 등 원하는 조건을 설정해 연동하면 조건에 맞는 유저에게만 배너를 노출할 수 있는 서비스다.

더불어 모바일 앱·웹 마케팅 성과를 측정하는 서비스를 추가 제공해 최초 1만2천건의 전환 측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문유철 지사장은 "지금은 제로 예산 마케팅으로 브랜드를 관리할 시기"라며 "제로 플랜을 통해 모든 기업이 기존 고객과 잠재 고객에게 멋진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제로 플랜은 앱스플라이어 홈페이지에서 무료 계정을 생성해 사용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