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전자신문사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누구나 관심사 1순위에 올라온 헬스케어의 새 지평을 탐색하고 관련 혁신 기술과 비즈니스 모델을 분석하는 '코로나-19 이후 뉴노멀과 디지털 헬스케어 이노베이션 2020' 세미나를 오는 10일 서울 송파구 잠실동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개최합니다.
앞으로 함께 살아가야 할 코로나19는 우리 사회 곳곳에 큰 변화와 교훈을 안겼으며, 이에 따라 예방과 돌봄이라는 새로운 헬스케어 요구에 대응하기 위한 '디지털 헬스케어'가 떠오르고 있습니다. 개인에게 최적화된 신헬스케어 제품 등장, 영역을 초월한 기술 발전과 파괴적 경쟁자 출현, 확장된 서비스 방식의 필요성, 융·복합시장 파생 등 혁신 성장 곡선이 그려지고 있습니다.
세미나는 코로나19 시대에 꼭 필요한 기술이 무엇인지 확인하고 집중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습니다. 날아오르는 용의 등에 올라타 파괴적 혁신과 성장을 꿈꾸는 디지털 헬스케어, 의료서비스, 웰니스 관련 기획·개발·서비스나 마케팅 사업자에게 새로운 아이디어 및 기회를 찾는 데 더없이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행사 개요
△행사명: 코로나-19 이후 뉴노멀과 디지털 헬스케어 이노베이션 2020
△일시: 2020년 7월 10일(금) 오전 9시 30분~오후 5시 30분
△장소: 서울 송파구 소재 한국광고문화회관 2층 대회의장
△사전등록: 2020년 7월 9일(목) 오후 6시까지
△참가비: 16만5000원(VAT 포함)
※이 행사는 방역 당국의 코로나19 방역 수칙에 따라 철저한 사전 방역 뒤 치러지며, 행사 진행도 당국의 지침을 준수해 참가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등록 바로가기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