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베스파, 3천만원 규모 ‘킹스레이드 글로벌 일러스트 콘테스트’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킹스레이드 글로벌 일러스트 콘테스트 2020’을 개최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팬아트 부분으로만 진행됐던 지난해와 달리 한정 코스튬 부문과 커스터마이징 아이템 부문 총 2개의 분야로 진행된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정 코스튬 부분은 최우수상(1명, 상금 50만엔), 특별상(3명, 상금 30만엔), 입상(6명, 상금 10만엔)으로 수상 내역이 구성됐다.

커스터마이징 아이템 부분은 최우수상(3명, 상금 10만엔), 특별상(5명, 상금 5만엔), 입상(15명, 상금 3만엔)으로 2개 부분 총 30명의 입상자에게 약 3000만원 상당의 상금을 수여한다.

작품은 오는 8월 16일까지 ‘픽시브’ 홈페이지에 마련된 특별 페이지에 등록 가능하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작품은 개발단계를 거쳐 ‘킹스레이드’ 내에 코스튬, 커스터마이징 아이템으로 구현될 예정이다.

오는 31일까지 ‘킹스레이드 글로벌 일러스트 콘테스트 2020’에 등록된 일러스트 중 마음에 드는 작품 URL과 함께 #킹스레이드, #PixivContest 해시태그를 포함한 게시글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랜덤 전용무기 소환권과 랜덤 전용보물 소환권을 총 10명에게 선물한다.

한편 ‘픽시브’는 만화와 노벨, 일러스트 등 폭넓은 장르의 작품들을 만날 수 있는 일러스트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다.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