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패션 상품 신규 판매자 응원합니다" 쿠팡 '2020 패션 마켓'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정혜윤 기자] [여성패션·남성패션·유아동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 패션 상품 선보여]

머니투데이

쿠팡은 패션 카테고리 신규 판매자 상품을 한 곳에 모아놓은 '2020 패션마켓’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사진제공=쿠팡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쿠팡은 패션 카테고리 신규 판매자 상품을 한 곳에 모아놓은 '2020 패션마켓’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일환으로 9일까지 지속된다.

패션 카테고리에 새로 입점한 셀러들을 모아 진행하는 기획전에서는 ‘여성패션’ ‘남성패션’ ‘유아동패션’ ‘신발’ ‘가방&잡화’ 등 카테고리 다양한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 ‘에이치블레이드 카멜레온 슬로건 오버사이즈 티셔츠 반팔’이 4만 6000원대, ‘디퍼런트벗세임 블리치 메인로고 티셔츠'가 1만 9000원대다. 로켓와우회원은 ‘맥끌라니 페니 크로스앤 벨트백 인디핑크’ 3만 9000원대, ‘위시키즈하올 배색 티셔츠’ 2만 원대 등 일부 상품을 추가 할인된 회원전용가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마켓플레이스 티파니 곤잘레스 시니어 디렉터는 “쿠팡이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진출 및 매출 확대를 돕기 위해 마련했다”며 “작은기업들이 쿠팡을 통해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중소 납품업체의 경제적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해 지난달 23일부터 9월 30일까지 100일간 ‘대한민국 동행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쿠팡 마켓플레이스 패션카테고리 부문에 신규 입점하는 셀러들의 판매수수료를 할인한다. 일정 요건에 부합하는 사업자들에게는 판매대금 지급일을 앞당기는 등 804억 원 규모 지원을 펼칠 계획이다.

정혜윤 기자 hyeyoon12@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