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유아매트 크림하우스, '매직퍼즐매트' 출시 후 뜨거운 반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크림하우스의 ‘매직퍼즐매트’. ⓒ크림하우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아매트 전문 브랜드 크림하우스는 인체에 무해하고 안전한 프리미엄 TPU 소재의 퍼즐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달의 표면과 오로라의 부드러운 곡선을 표현한 3종의 디자인으로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의 제품들과 차별화를 시도했다.

크림하우스가 자체 개발해 특허받은 이중 잠금 구조는 매트 간 견고한 결착으로 벌어짐을 최소화했으며 별도 연결 커넥터 없이 한 번에 조립하는 방식으로 손쉽고 빠르게 셀프 시공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매직퍼즐매트는 각 가정의 인테리어와 구조에 맞춰 시공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으로 셀프시공을 통해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20mm의 두께와 뛰어난 복원력으로 층간소음 저감에 효율적이다.

또한 낙서는 물론 생활오염까지 손쉽게 관리할 수 있으며 매트 바닥 면은 공기가 순환되는 구조로 곰팡이 및 매트 변색을 방지해 오랫동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크림하우스 담당자는 "최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박람회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본 소비자들에게 큰 호평을 얻었다"며 "온라인상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실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크림하우스 공식몰의 '팔로미 서비스’를 통해 설치할 장소의 사이즈를 실측하여 견적을 의뢰하면 가격과 구매방법 등을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