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오리온, '포카칩 2MIX 김치볶음밥&계란후라이맛'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리온(271560)이 햇감자를 사용한 한정판 제품 '포카칩 2MIX 김치볶음밥&계란후라이맛'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조선비즈

오리온이 한정판으로 출시한 '포카칩 2MIX' 신제품./오리온 제공



이번에 출시한 한정판은 '한 봉지에 담은 조화로운 두 가지 맛'을 콘셉트로, 빨간색 양념의 김치볶음밥과 흰색 양념의 계란후라이맛 포카칩이 한 봉지에 들어있다. 매콤 짭짤한 김치볶음밥과 고소한 계란후라이의 '꿀조합'을 맛볼 수 있게 제품을 기획했다.

이번 한정판은 국내산 햇감자를 원료로 한다. 오리온은 매해 6월부터 11월까지 감자 특산지로 유명한 전라남도 보성, 충청남도 당진, 강원도 양구 등에서 수확한 국내산 감자를 사용하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국산 제철 감자 본연의 맛과 영양, 신선함을 고스란히 담은 햇감자 한정판 포카칩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맛과 재미를 더한 한정판 포카칩 2MIX는 가벼운 안주용 스낵으로 인기가 많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무더위가 일찍 찾아온 올 여름 '과맥(과자+맥주)족'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오리온 측은 전했다.

1988년 출시된 포카칩은 생감자를 그대로 썰어서 만든 오리온의 간판 스낵으로 지난 18년간 생감자 스낵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다. 지난해 여름에 출시한 한정판 '한국인의 밥상' 시리즈에 이어 올 해도 새로운 맛의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에 신선함을 더하고 있다.

작년에 출시한 '포카칩 햇감자 한정판 3종'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완판 됐다. 이 후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포카칩 구운마늘맛'과 '포카칩 땡초간장소스맛'은 상시 판매 상품으로 출시됐다.

오리온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기존 제품과 다른 맛과 재미를 함께 제공하는 새로운 포카칩을 선보이게 됐다"며 "햇감자 한정판 포카칩이 시원한 맥주와 함께, 또 가벼운 간식으로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희훈 기자(yhh22@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