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트로이 디렉터스 컷' 브래드 피트, 연기의 정수…마스터피스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트로이 디렉터스 컷'이 극찬을 이끌어 낸 브래드 피트의 ‘아킬레스’ 연기의 정수가 담긴 마스터피스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트로이 디렉터스 컷'은 10만 대군이 참전한 ‘트로이 전쟁’, 불멸의 신화가 된 그리스 영웅 ‘아킬레스’와 트로이 왕자 ‘헥토르’의 아름답고 잔혹한 사투를 담은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더욱이 개봉판에 없었던 미공개 33분 분량을 추가한 196분 완전판으로 더욱 풍부해진 스토리와 업그레이드 된 영상미, 사운드로 관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는 불세출의 영웅 ‘아킬레스’가 강렬한 눈빛과 함께 상대를 향해 칼을 겨눈 모습을 담고 있다. ‘아킬레스’의 이 모습은 영화의 백미로 꼽히는 ‘아킬레스’와 ‘헥토르’의 일대일 경투 장면에서 등장하는 것으로, 이전에 본 적 없던 타격감 넘치는 액션과 밀도높은 긴장감으로 평단과 관객의 큰 사랑을 받았다.

‘아킬레스’를 연기한 브래드 피트에게는 “아킬레스, 신처럼 싸운다”는 모호하고 시적인 행동 지문 한 문장만 주어졌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뛰어난 연기력과 수개월 간의 액션 훈련을 바탕으로 영화사에서 손에 꼽히는 멋진 결투 장면을 완성했다.

볼프강 페터젠 감독이 영화 속에서 표현하고자 했던 신화 속 영웅들의 위대함과 인간적인 감정선이 복합적으로 드러나는 명장면을 담은 마스터피스 포스터는 관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킬레스’의 강렬함이 돋보이는 마스터피스 포스터를 공개한 '트로이 디렉터스 컷'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