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카트마르, 건강·예술 라이프스타일 전시회 'Bluest BLUE'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하이엔드 디자인 전문기업 엠토디자인이 전개하는 온라인 아트플랫폼 카트마르는 헬스에어테크놀로지코리아의 나노드론과 내달 31일까지 백영청담빌딩 L층에서 예술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하는 '블루스트 블루(Bluest BLUE)' 전시회를 연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바다와 하늘, 자연을 주제로 한 김태균 사진작가의 블루 연작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 작가는 전시를 통해 같은 장소에서 촬영했지만 다른 형태와 질감을 표현한 바다 사진 5점을 소개한다.

그는 고요한 어둠의 색을 드러냈던 기존 작품과 달리 '파랑'이라는 운율 아래 다양한 모습의 바다를 담아냈다.

전시에서는 한국의 아름다움을 모던하게 해석한 국내 유명작가의 공예품을 포함해 각종 테이블 웨어 및 리빙 아이템도 판매할 계획이다.

헬스에어테크놀로지코리아는 독일 공기청정기 브랜드 나노드론을 공식 수입하는 판매처다.

나노드론은 독일공업규격(DIN)을 통과했으며, 독일 TUV 라인란드로부터 일산화탄소(CO) 및 유해가스(톨루엔, 포름알데히드)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기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패브릭 필터가 아닌 정전기식 필터 및 탄소가스 필터를 통해 0.001㎛ 크기의 극초미세먼지와 각종 바이러스,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제품을 생산한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