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최영훈·박인수 출전" '카트라이더 올스타전 시즌2' 결승전, 오늘(3일) 열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카트라이더 올스타전 시즌2 결승전이 금일 열릴 예정이다.

3일 스틸에잇 측은 "자사가 주최하고 한화생명e스포츠가 후원하는 '한화생명e스포츠 카트라이더 올스타전 시즌2'의 결승전이 금일 오후 6시에 개최된다"고 밝혔다.

'한화생명e스포츠 카트라이더 올스타전 시즌2'는 황제 문호준의 개인 방송 채널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대회로, 중계에는 공식 리그 해설 위원인 정준 해설이 참여한다.

기존 리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경기 방식과 선수 조합으로 팬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대회 결승전에서는 ▲뉴배박 ▲쿨쿨..Zz ▲예능이란 ▲쌍쌍박 등 실력 있는 4개 팀이 자존심을 걸고 한판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각 팀에는 김응태, 최영훈, 배성빈, 박인수, 김승태, 이재혁 등 뛰어난 기량의 카트라이더 프로 e스포츠 선수들이 포진되어 있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팽팽한 접전이 예상된다.

이번 대회는 총점 140점을 먼저 달성하는 팀이 우승을 차지하게 되며, 1위에게는 200만 원, 2위 100만 원, 3위 50만 원 등 상금이 수여된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스틸에잇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