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댄싱웨일, 무신사 스토어 입점…선밀크 제품 1+1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라이프 스타일 뷰티브랜드 ‘댄싱웨일’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 입점, 트렌드에 민감한 MZ 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댄싱웨일은 비주얼아티스트 ‘NOVO’ 가 패키지 디자인에 참여해 독특한 감성으로 감성으로 중국 시장을 공략해 일명 ‘고래팩’으로 불리는 마스크팩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이와 함께 100% 무기자차 선밀크, 모이스처 딥 클렌징 폼 등 자연유래성분을 앞세운 제품 등을 올해 출시하면서 국내 시장에도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회사측은 “단순히 좋은 품질의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가심비를 저격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유명 사진작가인 조선희 작가와 협업을 통해 제품 촬영을 진행했다. 동화같은 감성의 브랜드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컨텐츠로 국내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댄싱웨일 관계자는 “젊은 고객층과의 확실한 접점을 가질 수 있는 무신사를 통해 브랜드가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트렌디한 감성, 그리고 자연유래성분 기반의 정직한 제품으로 국내 시장을 본격적으로 확대해 나가려 한다”며 “이 후 29㎝ 입점 등을 통해 보다 많은 국내 고객이 댄싱웨일만의 독특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소비할 수 있도록 온라인 유통 채널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댄싱웨일은 무신사 입점 기념으로 7월 한달 간 100% 무기자차 선밀크 제품에 대해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회원가입 시 100원에 마스크팩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데일리

(사진= 댄싱웨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