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한미약품 "아이 성장·발육 '텐텐', 엄마들 입소문에 인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최태범 기자]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미약품은 7가지 비타민과 칼슘, 마그네슘, 항산화 성분인 코엔자임 Q10 등이 함유된 어린이 종합영양제 '텐텐'이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3일 한미약품에 따르면 텐텐은 어린이용 종합영양제 중에선 국내에서 유일하게 코엔자임 Q10이 함유됐다. 한미약품은 “성장기 체내 에너지 생산 촉진 작용을 통해 아이들 성장발육에 도움을 주고 자일리톨이 첨가돼 충치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했다.

한미약품은 최근 기존 텐텐에 홍삼 성분을 더한 텐텐G를 통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늘렸다. 텐텐G에 함유된 홍삼의 사포닌 성분은 면역력 증간에 도움을 준다. 츄정 타입으로 입안에서 녹이거나 씹어서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텐텐은 어린이뿐 아니라 전 연령대가 육체 피로시, 수유기, 노년기, 병중·병후 체력 저하시에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만 36개월 이상부터 만 8세 미만의 경우 하루 2번, 1회 1정씩, 만 8세 이상의 경우 하루 2번, 1회 2정씩 복용하면 된다.

텐텐은 약국 전문 영업·마케팅 회사인 온라인팜을 통해 전국 약국에 공급된다. 의약품 유통 이력 추적이 가능한 전자태그(RFID)가 부착돼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뜨거운 관심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텐텐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며 "텐텐의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탄탄한 신뢰를 통해 더욱더 사랑 받는 제품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했다.

최태범 기자 bum_t@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