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그린카, 코레일과 특별여행주간 할인 프로모션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박주연 기자 = 롯데그룹 계열 차량공유 브랜드 그린카가 7월1일부터 19일간 진행되는 '2020 특별여행주간' 동안 코레일과의 제휴 할인 프로모션에 나선다.

2020 특별여행주간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안전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소규모 안전 여행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실시하는 것으로, 그린카는 이에 맞춰 오는 19일까지 코레일톡 앱에서 기차 승차권과 그린카 서비스를 통합 예약한 이용자 전원에게 코레일 승차권 및 그린카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기존에는 코레일과 그린카를 함께 예약할 때 그린카 할인 쿠폰 지급만 지급됐지만 특별여행주간 동안은 코레일 승차권 10% 할인에 더해 그린카 1만원 할인 쿠폰이 동시 지급된다.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그린카 10시간 무료 쿠폰도 재공된다.

그린카 김상원 대표이사는 "7월 중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안전한 비대면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코레일과 함께 합리적이고 안전한 여행 방법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코레일과 함께 고객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연계 프로모션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린카는 이용자의 이동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지난해 4월부터 코레일과 제휴해 기차와 카셰어링 서비스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는 통합예약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코레일톡 앱을 통해 기차표를 예매하면 도착역에서 가장 가까운 그린카 차량을 실시간으로 조회해 사용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pj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