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안동문화도시플랫폼 서포터즈'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 일환

파이낸셜뉴스

안동축제관광재단은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안동문화도시플랫폼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사진=안동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안동=김장욱 기자] (재)안동축제관광재단은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12일까지 지역 내 문화예술 분야 작가·동아리 현황 조사 및 안동문화도시플랫폼 홈페이지 아카이브 구축을 위한 '안동문화도시플랫폼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안동문화도시플랫폼 서포터즈'는 지역 문화인력 양성 기반을 다지기 위해, 안동에서 활동하고 있는 문화예술 관련 분야의 프로·아마추어 작가 및 동아리들의 데이터를 수집.축적하는 서포터 역할을 수행한다.

또 안동문화도시플랫폼의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과 플랫폼 홈페이지의 역할 수행을 위한 데이터베이스 구축을 통해 '코로나19'로 비중이 커지는 온라인 소통 공간 활성화 및 국내·외 다양한 채널과 연계한다.

이번 '안동문화도시플랫폼 서포터즈'는 만 19~40세 이하 안동시민을 대상으로 총 10명을 모집해 7월부터 9월까지 2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문화예술 분야 지역 작가·동아리를 조사해 홈페이지에 작가 포트폴리오, 문화예술단체·동아리 부분 콘텐츠 업로드와 홈페이지 홍보가 주요 활동 내용이다.

활동 혜택은 서포터즈 성과 달성에 따른 활동비가 지급되며, 활동 종료 후 수료증 수여 및 최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안동축제관광재단 공지사항 및 안동문화도시플랫폼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관련 문의는 안동축제관광재단 문화도시태스크포스(TF)팀으로 하면 된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