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글로벌 히트작 '복싱스타' 2주년..대규모 업데이트와 선물 폭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이 자사가 서비스 중인 글로벌 히트작 '복싱스타'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는 이벤트 모드가 추가됐다. 이벤트 모드란 특정 기간에만 참여 가능한 이벤트 형식의 경기로, 어퍼컷·잽·훅만 사용하기 등 기존 게임 방식과 차별화된 규칙과 인공지능 패턴이 부여되어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경기 방식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해줄 예정이다. 또 해당 미션을 완수할 경우 헬스장 포인트와 유니폼 백 그리고 골드 등 게임 내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된다.

15번째 신규 스토리 모드도 추가됐다. 새로운 스토리 모드에서는 게임 초반 튜토리얼에서 등장했던 챔피언 조킹이 등장하며, 조킹의 거대한 음모에 맞서 싸우는 내용을 담고 있다.

아이템도 보강되어, 게임 내 최상위 아이템인 오메가 장비가 추가됐다. 오메가 장비는 방어구 2종과 글러브 1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빠른 선제공격으로 상대방의 메가 펀치 기술을 취소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동아

boxing0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네시삼십삼분은 이같은 콘텐츠 업데이트 외에도 2주년을 기념해 푸짐한 선물을 준비해 게이머들을 만날 준비를 갖췄다. 오는 16일까지 게임 내 특정 임무를 완수하면 일반 등급의 장비를 영웅 등급까지 진화시킬 수 있는 재료 획득이 가능한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게이머들은 게임 내 라이벌 경기 진행, 리그 경기 진행, 스태프 고용 등 게임 내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고 포인트를 모아 특급 등급 카탈로그, 2주년 진화 재료 상자, 게임 코인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며, 출석 이벤트를 통해 옵션 변경권, 헬스장 포인트, 신규 오메가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도 2주년 기념 맨투맨 코스튬이 지급된다.

네시삼십삼분의 한 관계자는 "이 밖에도 2주년을 기념해 메가 펀치 연출 뛰어넘기와 클랜 기능 개선 등 다양한 편의성 업데이트가 진행됐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서비스 2주년을 맞은 '복싱스타'는 전 세계 140개국에 서비스되고 있으며, 글로벌 3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간단한 터치 조작을 통해 잽과 훅 등을 날리며 복싱 게임의 시원한 타격감을 구현했고, 이용자의 개성에 맞춰 다양하게 외형과 장신구를 변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