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5 (화)

피자헛, 신메뉴 애칭 공모전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신메뉴 얼티밋 치즈포켓 애칭 정해주면 추첨 후 피자 교환권 증정

아시아경제

한국피자헛이 신메뉴 ‘얼티밋 치즈포켓’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메뉴의 애칭을 정해주면 추첨을 통해 해당 메뉴 교환권을 증정하는 ‘신메뉴 애칭 공모전’을 자사 SNS를 통해 진행한다.


얼티밋 치즈포켓은 스위스 명품 라끌렛 치즈, 부드러운 크림치즈, 쫄깃한 모짜렐라를 아낌없이 가득 담은 주머니 모양의 차별화된 엣지로 디자인된 프리미엄 신제품이다.


더 풍부한 치즈를 경험하고 싶어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개발됐으며, 실제로 치즈포켓 엣지의 치즈 양이 피자헛 기존 치즈크러스트 대비 2배 늘어났다.


해당 제품은 사전소비자 조사에서 브랜드 35년 역사상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만큼 출시 이후에도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일 출시 이후 2주 만에 14만 개 이상 팔렸으며 주말에만 약 7만 1천 개의 판매고를 올려 2초에 하나씩 팔리는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이러한 신메뉴의 인기에 힘입어 얼티밋 치즈포켓의 애칭을 정해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해당 메뉴 L 사이즈 교환권을 증정한다. 공모전은 피자헛 SNS에서 참여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기존 피자보다 더욱 풍부한 치즈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얼티밋 치즈포켓’의 애칭을 지어주시는 고객 대상 피자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많은 분들이 공모전에 참여해 도우 끝까지 치즈로 꽉 찬 혁신적인 엣지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단짠(단맛+짠맛)의 조화를 직접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피자헛은 한국능률협회마케팅에서 주관하는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피자전문점 부문 20년 연속 1위를 달성하면서 프리미엄 피자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압도적인 브랜드 위상을 과시하고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