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TV 속 그곳 " 인증샷 찍으러 호캉스 떠나볼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비긴어게인 방송 스틸컷. 제공| 휘닉스 평창



[스포츠서울 동효정 기자] 무더위가 시작되고 국내 여행이 본격화 하면서 TV 속 드라마나 유명 예능 프로그램에 나온 호텔 리조트가 각광받고 있다. 드라마 속 연인들이 재회를 한 장소나 예능 속 힐링지가 된 곳들이 명소로 떠오르며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JTBC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 코리아’에서는 휘닉스 평창의 포레스트 파크가 소개됐다. 가수 이소라, 헨리, 이수현, 하림, 적재, 정승환, 이하이 등이 출연한 이번 강원도 평창 편은 ‘시네마 버스킹’을 주제로 휘닉스 평창의 몽블랑 정상에서 60팀의 관객들과 함께 진행됐다. 다양한 장르의 영화 음악들이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파크에 퍼지자 탁 트인 자연 속에서 감미로운 선율과 함께 영화 같은 순간이 펼쳐졌다.

촬영이 이뤄진 휘닉스 평창의 포레스트 파크는 강원도의 푸른 숲에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자연 속 쉼터다. 주말마다 만석을 기록하고 있는 포레스트 캠핑BBQ를 비롯해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산을 내려오는 루지랜드, 숲 속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맑은 공기를 쐬며 힐링할 수 있는 웰니스 숲 트레킹 등 자연과 호흡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야외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이 밖에도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모래사장과 시냇가, 미니 골프장 등 다양한 놀이공간이 있다.

드라마 ‘남자친구’의 극중 초반에 등장하는 동화호텔 서울도 재조명받고 있다. 이곳은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호텔 이그제큐티브 타워’다. 새 단장한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럭셔리한 내부 전경을 속속 볼 수 있으며 호텔 내 유명 레스토랑인 라세느,모모야마, 도림, 피에르가니에르 등도 등장해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 이그제큐티브 타워는 기본인 디럭스 객실의 서비스 공간을 늘려 시설을 고급화하고 세심하고 밀착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객실 수를 종전 373실에서 278실로 줄였다. 양질의 수면을 위해 전 객실 내 시몬스 프리미엄급 모델인 ‘뷰티레스트 더 원’을 갖췄고 모든 스위트 객실에는 롯데호텔에서는 처음으로 신개념 의류 관리 기기인 스타일러를 설치했다. 이그제큐티브 타워 클럽라운지는 국내 최대 규모로 조성됐다.

동화호텔 속초는 롯데호텔 속초리조트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강원도 속초시 대포동에 위치했다. 절벽을 따라 펼쳐지는 절경과 전 객실 오션 뷰 등 천혜의 자연환경이 드라마 배경으로 나오면서 주목받았다. 롯데리조트속초는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해안에 위치해 모든 객실에서 아름다운 동해의 파도를 감상할 수 있다. 가장 반응이 뜨거운 곳은 동해바다가 내려다보이는 투숙객 전용 인피니티 풀이다. 끝없이 펼쳐지는 속초의 푸른 바다를 파노라마로 즐기며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은 롯데리조트속초 최고의 명소다.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사계절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실내 워터파크는 25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해 롯데리조트속초를 찾는 다양한 고객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vivid@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