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바람의나라’ 대규모 업데이트 ‘빽투더바람’ 사전예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9일 PC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에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빽투더바람’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오는 7월 23일 진행되는 ‘빽투더바람’ 업데이트는 와이드 해상도 지원을 비롯해 신버전 2개, 구버전 그래픽 모드 2개를 더해 총 4개 해상도 모드를 제공한다. 구버전 그래픽 모드에서는 배경과 NPC, 몬스터 등 그래픽 디자인이 구버전 모드로 표시된다. ‘초상비령서’, ‘십억경자동교환비서’, ‘경험치 변환비서’, ‘축지령서’ 등 주요 기능성 캐시 아이템도 무료화된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넥슨은 사전예약 참가자에게 넥슨캐시를 제공하며 23일 업데이트 1차 보상으로 ‘18k요강(4개)’, ‘경험치물약(150%, 8개)’, 구버전 치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추억의치장상자’ 등을 선물한다.

바람의나라연 사전등록 감사 이벤트로 쿠폰을 입력한 이용자에게 ‘방어도무시 4’, ‘방어구관통 25’, ‘방어도 -4’ 등 원하는 4개 능력치를 선택할 수 있는 ‘각인구슬’ 3종(무기, 갑옷, 투구)을 제공한다.

오는 22일까지 2주간 신규 정식 서버 ‘진’의 캐릭터명 사전 생성 이벤트도 함께 연다. 자음순으로 일자별 캐릭터명을 선착순으로 생성할 수 있다. 넥슨 계정당 최대 3개까지 선점 가능하다. 신규 서버 ‘진’은 1+1레벨업과 각종 육성 난이도 혜택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