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마영전’ 신규 영웅 ‘카엘’ 업데이트…8월13일까지 스토리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9일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신규 영웅 ‘카엘’을 업데이트했다.

‘카엘’은 열일곱 번째 영웅으로, 절도 있는 움직임과 추가 타격을 통해 액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캐릭터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소드스피어를 이용한 ‘가디언즈 블레이드: 스트라이크’, ‘레이지 레지스탕스’ 등의 스킬로 상대를 베거나 찌르는 특화 공격을 구사한다. 핵심 공격 후 상대에게 추가 타격을 줄 수 있으며, 성공 시 상대의 공격을 방어한 후 치명적인 반격을 가할 수도 있다

전용 장비로는 ‘디바인 로드’, ‘섀도우 아너’를 사용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13일까지 콜헨 마을 이상한 여행자를 통해 ‘[ID 이벤트: 환★새로운 용병★영]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다.

80레벨 구성품 중 ‘고결한 견장(4주)’ 착용 시에는 ‘마법 공격력, 공격력(+300)’, ‘방어력(+500)’, ‘크리티컬 저항(+5)’, ‘밸런스(+3)’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100레벨 구성품에는 ‘+13강 부활 강화의 룬(100레벨 무기, 증정)’, ‘아스테라의 봉인된 힘: 무기’, ‘최고 능력치 무기 전승 원석 선택 상자’ 등이 담겨있다.

같은 기간 ‘기사단 전투’와 ‘투쟁의 탑’ 콘텐츠를 완수하면 교환상점에서 ‘그렘린 티셔츠 아바타 상자(1개)’, ‘대롱대롱 스프링 핀 아바타 선택 상자(1개)’ 등과 교환할 수 있는 ‘바캉스 티켓’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9월 3일까지 평일 및 주말 골든타임 이벤트로 전투 경험치 3배, 전투 완수 AP 2배, 전문 기술 숙련도 및 제작속도 2배, 모든 전투 보스 처치 이블코어 +1개의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