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장마철 프로모션 진행 "최대 100만 원 혜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삼성전자가 오는 20일까지 한시적으로 '무풍에어컨 여름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무풍에어컨 갤러리·클래식 제품 중 행사 대상 모델 구매 고객 대상 혜택 제공

[더팩트│최수진 기자] 삼성전자가 장마 이후 찾아올 무더위를 앞두고 10일부터 20일까지 한시적으로 '무풍에어컨 여름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무풍에어컨 갤러리·클래식 제품 중 행사 대상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7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으뜸 효율 가전제품 구매 비용 환급사업'대상 제품인 경우, 개인별 30만 원 한도에서 구매 비용의 10%까지 돌려받을 수 있어 소비자는 최대 1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게 된다.

삼성전자는 냉방 면적이 56.2㎡(17평형)인 무풍에어컨 클래식 모델을 에너지효율 3등급으로 새롭게 출시해 으뜸 효율 대상 에어컨 라인업을 확대했다,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한국에너지관리공단에서 시행하는 '으뜸 효율 가전제품 구매 비용 환급사업' 대상 제품이다.

더팩트

삼성전자는 냉방 면적이 56.2m2(17평형)인 무풍에어컨 클래식 모델을 에너지효율 3등급으로 새롭게 출시해 으뜸 효율 대상 에어컨 라인업을 확대했다. /최수진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강력한 냉방 성능, 뛰어난 에너지 효율뿐 아니라 주변 공간과 완전히 조화를 이루는 가구 같은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에어컨이다.

또한 올해 신제품에는 △전원을 끄면 자동으로 에어컨 내부를 스스로 깨끗하게 건조시켜주는 '자동청소건조' 기능 △리모컨 버튼만 누르면 내부 열교환기를 동결 세척하는 '스마트냉방세척' 기능 △소비자가 손쉽게 에어컨 패널을 분리해 내부 청소를 할 수 있는 '이지 오픈 패널' 등이 적용돼 누구나 간편하게 위생적인 제품 관리를 할 수 있다.

이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에 있는 삼성디지털프라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측은 "삼성 무풍에어컨은 직바람 없이 쾌적한 무풍냉방뿐만 아니라 하루 최대 110L까지 대용량 강력 제습이 가능해 장마철에도 활용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jinny0618@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