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앱코 오엘라 무선 욕실청소기&UV 변기 살균기, 쇼핑엔티 홈쇼핑 첫 방송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생활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의 욕실청소기, UV 변기살균기가 쇼핑엔티 홈쇼핑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엘라 네오스핀 무선 욕실청소기 제품이 쇼핑엔티에서 7월 13일(월) 오전 9시 40분에 방송된다. 제품 구성으로는 욕실청소기, UV변기살균기, 유한 락스 욕실청소세제 500㎖ 2개가 제공된다. 또한 욕실청소기, 유한락스 욕실 청소세제 500㎖ 2개가 제공되는 구성품으로 판매한다.

네오스핀 무선 욕실청소기는 청소 시간이 오래 걸리고, 욕실의 찌든 때를 말끔히 제거하지 못하는 문제를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이다. 가벼운 무게로 오랜 시간 들고 사용해도 손이나 관절에 전혀 무리가 가지 않는다.

네오스핀은 다용도 브러쉬 3종 세트가 구성품에 들어 있다. 원형 브러쉬, 평면 브러쉬, 틈새 브러쉬 등 3가지 종류로 청소 용도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넓은 면적을 청소할 경우 원형 브러쉬를 사용하고, 바닥 또는 벽에는 평면 브러쉬를 사용한다. 틈새 브러쉬는 욕실 타일이나 벽면 모서리, 틈새 부분의 찌든 때를 완벽하게 제거한다. 브러쉬는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해 청소 타입에 맞게 바꿔가며 빈틈없이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오엘라 UV 변기 살균기는 변기 시트나 쓰레기통 뚜껑에 부착해서 작동시키면 살균 작용 효과를 내는 참신한 아이디어 제품이다. 화장실 변기에는 존재하는 수많은 세균과 진드기 등을 99.9% 박멸할 수 있다. 변기 외에도 세균이 많은 휴대폰, 노트북, 키보드, 마우스 등 다양한 곳에서 살균기를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다.

UV 변기 살균기는 변기 시트와 쓰레기통에 많은 세균과 곰팡이, 바이러스 걱정을 날려줄 제품이다. 변기 시트나 쓰레기통 뚜껑에 장착 후 전원 버튼만 누르면 자동 살균한다. 살균 시작부터 완료까지 걸리는 시간은 약 5분 정도다. 한 번 충전으로 약 2시간(24회)가량 사용할 수 있다. 배터리 소모 방지를 위해 살균 완료 시 자동 꺼짐 기능이 작동한다.

한편, 오엘라는 전자제품 회사 출신 전문가들이 뭉쳐서 오랜 시간 기획, 연구, 개발, 테스트 등 과정을 거쳐 높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인다. 관계자는 “쇼핑엔티 특가 행사를 통해 욕실청소기와 변기살균기를 구매하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nohsm@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