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2 (금)

    이슈 콘솔 게임 이모저모

    반다이남코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PS4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주환 기자]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30일 플레이스테이션(PS)4 전용 '기동전사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맥시 부스트 온'을 발매했다.

    이 작품은 2016년 아케이드 게임을 PS4 버전으로 선보이는 것이다. 동료 기체와 함께 대결하는 2대2 팀 배틀 액션 게임으로 익스트림(EX) 버스트를 활용해 모빌수트(기체)의 성능을 비약적으로 향상시키는 요소가 구현됐다.

    이 작품은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 36개 작품의 185개 기체가 등장한다. 아케이드판의 유료 곡을 포함해 33곡이 수록된 특별판 '기동전사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맥시 부스트 온 프리미엄 사운드 에디션' 패키지 버전도 동시 발매됐다.

    이 회사는 또 내달 6일부터 9일까지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 3층 D1홀에서 열리는 '프라모델&피규어 엑스포'에서 게임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 작품의 특별 부스를 구성해 체험존, PV 감상존, 플레이 영상존, 한정판 쇼케이스 전시 등을 마련한다.



    한편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이날 PS4 전용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 한글판을 발매했다.

    이 작품은 만화 및 애니메이션 '도라에몽' 시리즈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생활 게임이다. 오리지널 세계 '시젠타운'을 무대로 농장과 마을을 발전시키며 캐릭터들과 교류를 즐길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