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맛있게 살자! 맛집·요리·레시피

개봉 D-1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예매율 1위..'액션맛집' 등극하나[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영화 포스터


[OSEN=김보라 기자] 지금까지 본 적 없던 액션 신세계의 탄생을 알린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5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감독 홍원찬,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가 개봉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내일(5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4일 오전 8시를 기준으로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CGV, 메가박스, 맥스무비 등 주요 영화 예매 사이트에서 정상에 등극했다.

지난 2010년 8월 5일 개봉한 '아저씨'(감독 이정범) 이후 하드보일드 액션이 극장가 및 예매 사이트 1위에 오른 경우는 오랜만의 반가운 소식이다.

OSEN

영화 스틸사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한국, 태국, 일본의 화려한 글로벌 로케이션을 배경으로 새로운 볼거리와 함께 뜨거운 태양 아래 펼쳐지는 액션 시퀀스가 스크린을 장식한다. 특히 여름철 휴가 기간과 긴 장마가 겹친 가운데, 영화를 보고 나면 대한민국을 뒤덮은 습한 기운을 모두 떨쳐낼 기분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올 여름 한국영화 BIG3(빅)의 진정한 '액션 맛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시원하고 거침없는 예매 질주로 대한민국 주요 예매 사이트 정상 석권과 함께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 분)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 분)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 액션. 뜨거운 호평 속에 압도적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올 여름 극장가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내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 purplish@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