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G9, 중소기업과 지구를 살리는 ‘에너지 상생 기획전’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력 수요 증가 여름 맞아 고효율 에너지 제품 모아

우수 중소기업·스타트업 수수료 할인·마케팅 지원도

에너지 빈곤 가구 돕는 기부 캠페인도 선봬

이데일리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쇼핑사이트 G9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지구 환경을 살리고, 우수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에너지 상생 기획전 ‘함께해요 에너지절약챌린지’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한국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 서울산업진흥원, 서울에너지공사와 함께 전력 수요가 증가하는 여름을 맞아 에너지 저소비 생활문화 정착을 위해 기획했다. 동시에 우수 중소기업, 스타트업을 육성하기 위해 참여 기업에 수수료 할인 및 마케팅 지원 등 전폭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친환경제품, 에너지절약제품 등 우수 중소기업의 고효율 에너지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10%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8월 31일 오전 9시까지 기획전 상품 중 ‘10% 캐시백’ 태그가 부착된 상품을 구매할 경우 적용된다.

추천 상품으로 에너지 절약형 ‘무선충전휴대용선풍기 탁상용 미니선풍기’는 캐시백을 적용한 최종혜택가 3만 510원에, ‘대형 스탠드 선풍기’와 ‘아이씽씽 미니 선풍기 블랙’은 각각 최종혜택가 2만 1330원, 3만 1140원에 선보인다.

간편 설치 에어컨으로 ‘윈드피아 창문형 에어컨’은 캐시백 최종혜택가 19만 7370원에, 실외기가 없어 설치와 이동이 간편한 ‘컴프라이프 이동식 에어컨’은 최종혜택가 35만 82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지속가능한 환경에 기여하는 신재생에너지를 활용한 제품과 각종 친환경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친환경 태양열 충전 제품 ‘태양광 캠핑랜턴 캠핑등 led 랜턴 후레쉬 캠핑용품’, ‘휴 HUE GO 스마트조명 IOT조명’, ‘가정용 재활용 분리수거함 2P 휴지통 쓰레기통’ 등을 판매한다.

기부캠페인도 선보인다. 행사에 참여하는 기업과 고객이 에너지빈곤가구를 돕는 일에 자발적으로 동참할 수 있도록 밀알복지재단의 기부 캠페인을 연계했다. 기획전에서 ‘기부하는 업체 상품’을 구매할 경우 해당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으며 추후 판매금 일정 부분을 에너지 소외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박중근 G9 영업실 매니저는 “이번 행사는 에너지 절약으로 지구를 지키자는 취지로 마련됐다”며 “동시에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들의 판로를 확보하고 일자리 창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책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