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세이프 베페' 베페 베이비페어 20~23일 열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정아 기자] 【베이비뉴스 김정아 기자】

베이비뉴스

제38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20~23일 열린다. ⓒ(주)베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전시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오는 20~2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다.

(주)베페가 주최하고 '일루마 골든드롭3'가 후원하는 '베페 베이비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전시회로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다양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매회 육아 트렌드를 반영한 전시 테마로 화제가 됐던 베페는 이번 38회에서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으로 인해 불안해 하고 있는 부모들이 안전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세이프 베페'를 진행한다.

전시장 방역 매뉴얼에 따라 열화상 감시 카메라를 운영하고 마스크 및 위생장갑 의무 착용, 입출구 입장 인원 추적, 고수준 방역 소독 등 코엑스와 연계해 전시장 입장부터 퇴장까지 안심하고 관람할 수 있는 철저한 방역 시스템을 구축한다.

또 코로나19로 인해 현장 참여가 어려운 관람객과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참여 기업들을 위해 육아 전시회로선 이례적으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과 손을 잡고 라이브 방송과 모바일 쇼핑 서비스를 선보인다. 그립을 통해 베페 전시회 생중계 및 육아용품을 소개하는 '베페 라이브 방송'은 물론, 베페 참가기업들이 전시회 현장에서 송출하는 모바일 커머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육아용품이 필요한 부모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23일까지 베페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38회 베페 베이비페어의 컨셉을 댓글로 남기고 전시회에 참석하면 추첨을 통해 244명에게 유모차, 카시트 등 푸짐함 경품을 제공한다. 현장 방문객들에게는 전시회 기간 동안 이유식기·보온 용기·애착인형 등 육아에 도움을 주는 육아 용품 총 3000개를 제공한다.

㈜베페 관계자는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는 코로나로 인해 육아용품 구입이 힘든 부모들과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육아업체들의 상황을 고려해 오프라인으로는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 시스템 구축을, 온라인으로는 현장 생중계와 모바일 커머스 행사를 진행하는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형태로 진행한다"며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베페 베이비페어 행사에 참여해 육아 정보도 얻고 푸짐한 혜택도 받아가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