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펍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기간 한정 ‘고대의 비밀 모드’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업데이트를 진행, ‘고대의 비밀 모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고대의 비밀 모드는 대형 고대 신전이 등장하는 신규 이벤트 모드로, 8월4일부터 9월2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에란겔·미라마(클래식 모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대 테마의 전장을 탐험하며 퍼즐 및 보스전을 통해 보상을 획득하고, 색다른 전투 경험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용자들은 3개의 대형 신전과 맵 곳곳에 나타나는 작은 제단에서 퀴즈를 풀고 다양한 장비 및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신전을 지키는 수호자와의 전투에서 데미지가 감소되는 특수 미라로 시간 제한 변신할 수도 있다.

대형 고대 신전은 특정 시간이 되면 서서히 지면 위로 올라 자기장을 따라 이동한다. 신전이 떠오른 후에는 2층에 위치한 수호자의 방이 열리며 다양한 스킬로 공격하는 수호자와 전투를 펼치고, 대결에서 승리한 유저는 수호자의 상자를 획득해 각종 보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펍지는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날부터 오는 13일까지 펼쳐지는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 시작 섬에서 또는 매치 중에 획득한 ‘파라오 상자’ 및 ‘파라오 상자 열쇠’를 파라오의 환생 기간제 칭호(30일), 로얄패스 미션 카드, 치킨 메달,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