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워글래스 '언락드 마스카라'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눈가 자극 최소화하고 속눈썹 연장한 듯 아찔하고 긴 롱래쉬 연출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가 인기 제품 중 하나인 '1.5MM 메커니컬 젤 아이라이너'의 모든 색상이 온라인상에서 완판됐다고 4일 밝혔다. 화려한 글리터와 펄이 특징인 '스캐터드 라이트 글리터 아이섀도우' 또한 일부 색상은 국내 입고 물량이 모두 판매됐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아워글래스는 이달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를 전략상품으로 출시하고 아이 메이크업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는브랜드의 기술력이 집약된 가벼운 포뮬라와 3D 입체 형태의 촘촘한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어 속눈썹을 연장한 듯 아찔하고 긴 롱래쉬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필름 코팅을 입혀 번짐이나 가루날림을 방지해주며, 독자적으로 개발된 3D몰드 형태의 브러쉬가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올려 뭉침 없이 고르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저자극 워셔블 타입으로 따뜻한 물과 리무버로 쉽고 부드럽게 씻어낼 수 있어 연약한 눈가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다.

한편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는브랜드의 신념에 따라 전세계적으로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제품이며, 100% 비건 성분만으로 제작된 비건 제품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