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와이즈캠프, 여름방학 맞이 총 2500만원 상당 경품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초등학생 스마트학습 브랜드 와이즈캠프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역대급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여름방학을 맞아 진행되는 와이즈캠프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무료체험을 신청한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의 갤럭시 노트북, 갤럭시 Z플립, 삼성 무선Z청소기와 청정스테이션 패키지, 갤럭시 버즈+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와이즈캠프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는 신규 무료체험 신청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무료체험 신청자에게는 와이즈캠프 10일 무료체험과 비상교육 개념+연산 수학문제집 1권, 급수 한자 문제집 1권을 100% 증정한다.

와이즈캠프는 국내 교육 업계 최초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스마트학습기에 적용한 초등 스마트학습기로 모든 학년의 모든 과목 학습이 가능하다.

와이즈캠프는 “비주얼씽킹 학습법은 자기 생각과 정보를 글과 이미지로 표현해 기록하는 학습법”이라며 “기억력과 이해력을 키우는 시각적 사고 방법으로 메타인지 능력을 쌓는데 도움이 되는 학습법으로 알려지며 초등 교사 78%가 활용하는 학습법으로 알려져 있다”고 설명했다.

와이즈캠프는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적용해 교과서 별 단원의 전체적인 구조를 이해하며 표현할 수 있는 개뼈노트와 초등 교과서에 담긴 주요 국·영 낱말을 그림과 음성으로 쉽게 설명해주는 말뼈사전, 대부분의 한글로 이루어진 교과의 읽기, 쓰기 능력을 다질 수 있는 글뼈읽기를 제공해 학습력 향상을 돕는다.

와이즈캠프 관계자는 “지역과 학교마다 다른 여름방학 기간 동안 1학기에 채우지 못한 학습의 공백을 채움과 동시에 2학기에 학습을 대비할 수 있다”며 “아이들이 학습에 흥미를 잃지 않고, 자신만의 학습 습관을 잡아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 컨텐츠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와이즈캠프 썸머 이벤트는 무료체험 이력이 없는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데일리

(사진= 와이즈캠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