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사이코지만 괜찮아' 촬영지로 의정부미술도서관 각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의정부=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인기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일부 장면이 의정부 미술도서관에서 촬영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경기 의정부시는 지난 1일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13회에서 극중 고기능자폐인(HFA)이지만 타고난 그림 실력을 갖춘 문상태가 문강태, 고문영과 그림책 이야기를 하며 미술도서관을 둘러보는 모습이 방영됐다고 4일 밝혔다.

이데일리

미술도서관 내부.(사진=의정부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술도서관은 미술관과 도서관을 접목한 특화된 도서관으로 전국 최초로 지난해 12월 개관해 주목받는 의정부시의 자랑거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미술도서관 고유의 독창성과 외관으로 도서관으로서의 본래 기능 뿐만 아니라 시의 관광명소로도 외부의 입소문을 타고 있어 유명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촬영장소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번 드라마 뿐만 아니라 시는 올해 지역 내 관광자원 및 축제와 관련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 개발하고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유튜브 등에 간접광고를 활용해 관광자원 홍보를 강화해 의정부시의 관광브랜드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임우영 문화관광과장은 “이번 드라마 촬영은 우리 시의 지역 인프라를 활용한 관광활성화 및 홍보 차원에서 추진한 것”이라며 “방송을 보고 많은 분들이 의정부시로 발걸음을 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