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더마픽스 콜라겐마스크팩, 홈쇼핑 누적 매출 475억, 1,400만 장 판매… 홈쇼핑 완판신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더마픽스 콜라겐마스크팩이 지난 1일 진행된 CJ홈쇼핑에서 40만장의 준비된 수량을 완판, 누적 매출 475억을 달성했다. 이는 콜라겐 마스크팩 제품 최대 매출액으로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가 얼마나 높은지를 알 수 있는 척도가 됐다.

더마픽스 콜라겐 마스크팩이 인기를 끈 요인 중 하나는 바로 사용된 원료다. 더마픽스는 세계 10대 콜라겐 원료사 중 하나인 이탈젤라틴사와 독점 계약한 500달 톤의 저분자 피쉬콜라겐 원료로만 제품을 제작하며, 마이크로 콜라겐을 82%함유하여 국내 제품중 가장 높은 콜라겐 수치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다 미백 •주름 개선이 가능한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주름 관리에도 탁월하다. 이는 기존 제품보다 더 많이, 깊게, 빨리 흡수되도록 침투•탄력•저장의 3가지 기능을 모두 특허 받아 인증되기도 했다.

더마픽스 관계자는 “이렇게 많은 판매량과 매출을 기록한 데에는, 좋은 제품을 알아봐주신 고객님들의 안목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최근 올리브영에 입점, 기념 이벤트로 콜라겐마스크팩 1+1 기획 세트도 만나보실 수 있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투데이/최혜지 기자(hyeji0989@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