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 가면 스파를 13년 전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3일간 각각 다른 객실 타입 최저가 오픈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가 개관 13주년을 맞이해 럭셔리한 혜택 세 가지를 제공하는 '럭쓰리'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객실, 레스토랑, 스파를 합리적인 금액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3일간 각각 다른 객실 타입을 최저가에 예약할 수 있도록 오픈할 예정이다. 8월 18일부터 20일까지 매일 오후 1시에 1시간 동안 선착순으로 예약 가능하다.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럭쓰리 투 고' 세트를 선보인다. 메리어트 시그니처 치즈 버거와 프렌치 프라인,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캔맥주 2개, 바나나칩이 포함돼 있으며, 정상가에서 30% 할인된 2만5천원에 판매된다. 8월 6일∼13일까지 8일 동안 예약할 수 있고 9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특히 파크카페에서는 개관일이 있는 9월 21∼25일 런치 또는 디너를 이용할 경우 식사 금액의 30%를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열 예정이며, 수 라운지에서는 '하루 한식'을 30% 할인된 1만3천원에 제공한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직영 '수 스파'에서는 그동안 수 스파에서 가장 많은 고객들이 이용한 트리트먼트를 모아 13년 전 금액으로 서비스한다. 등과 어깨, 또는 하체의 근육을 부드럽게 이완시켜주는 딥 티슈 마시지는 27% 할인된 8만8천원, 피로에 지친 심신의 에너지를 정화시키는 수리엔탈 전신 마사지는 18% 할인된 15만4천원,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을 관리해 주는 탑 투 토 트리트먼트는 24만2천원이다. 수 스파 혜택은 8월 24일부터 9월 25일에 이용할 수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관계자는 "13년 동안 한결같이 여의도 메리어트를 찾아주시는 고객께 보답의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예약 일정에 맞추어 확인하고 혜택을 마음껏 누려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등록하면 소식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