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파고다토쿨, AI 튜터와 영어회화 무료체험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파고다 교육그룹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종합 어학교육기관 파고다 교육그룹의 전화화상 회화브랜드 파고다토쿨(PAGODA TALKOOL)이 인공지능(AI) 영어 교육 서비스 ‘AI 튜터’와 한 달간 영어회화를 무료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AI 튜터는 수십만개의 영어 문장을 학습한 AI와 스마트폰만 있다면 영어 회화 공부가 가능한 비대면 회화 서비스다. AI 튜터의 가장 큰 장점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기 때문에 24시간 영어 환경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또한 파고다토쿨 정규 수업 내용이 그대로 진행되기 때문에 예습과 복습을 할 수 있으며, 실제 선생님과 1:1 회화에 앞서 충분한 연습이 가능하여 학습 효과를 극대화했다.

파고다토쿨 관계자는 “AI 튜터는 영어 울렁증을 가진 초보자도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학습 환경, 실수에도 부끄러움 없이 반복 학습할 수 있는 자신감, 가장 궁극적으로 실제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실전 영어를 배워나가는데 즐거움을 주는 서비스”라고 말했다.

파고다토쿨 AI 튜터 베타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31일까지 파고다토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후 한 달 동안 AI 튜터와 총 100분의 회화 학습 시간을 제공하며, 안드로이드 사용 회원 대상으로 파고다 AI 튜터 앱을 이용할 수 있다. IOS에서도 빠른 시일내에 만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토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고다 교육그룹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9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교육그룹 부분’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종합어학 교육그룹으로 △파고다어학원 △파고다인강 △파고다원 △파고다토쿨 △차이랑 중국어 등 다수의 어학교육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투데이/이재훈 기자(yes@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