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CJ ENM 오쇼핑부문 다다스튜디오, 유어피스 안마기 6만대 판매 기념 감사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아일보

CJ ENM 오쇼핑부문 다다스튜디오 자체 상품 유어피스 슬리밍 케어 안마기.


CJ ENM 오쇼핑부문 V(비디오)커머스 제작센터 다다스튜디오는 자체 브랜드 유어피스 슬리밍 케어 안마기가 출시 8개월 만에 판매량 6만대를 기록한 것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8월 한 달간 진행하는 감사 이벤트는 유어피스 슬리밍 케어 안마기를 구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메시지 카드가 포함된 지압 스틱(1만 원 상당)을 추가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다다스튜디오에 따르면 유어피스 슬리밍 케어 안마기는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25~34세 고객을 겨냥해 만든 자체 상품(PB)으로, 부피가 작은 소형 제품이라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4개의 지압 회전 롤러를 탑재해 근육 긴장도가 높은 목, 어깨 등의 부위를 집중적으로 마사지해줄 수 있으며, 다리와 복부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였다. 유선 안마기에 이어 최근 무선 안마기를 새롭게 선 보였다. 한번 충전을 해두면 사무실, 차량 등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스튜디오 관계자는 “판매량이 호실적을 보이고 있는 이유는 제품의 신체 부위별 활용 방법을 손쉽게 배울 수 있는 콘텐츠 제작과 가정의 달을 맞이해 정기구독 스타트업과 진행했던 ‘안마기+꽃 배송 서비스’ 진행, 색다른 색상을 적용한 ‘1+1 커플 세트’ 등의 판매이벤트가 좋은 반응을 얻었기 때문”이라고 짚었다.

다다스튜디오는 유어피스 브랜드로 안마기, 바디쉐이버(제모기), 허그 필로우 등의 자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