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곡성군 '곡성심청상품권 캐시백' 이벤트 추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곡성=뉴스핌] 지영봉 기자 = 전남 곡성군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곡성심청상품권 캐시백 이벤트 2탄을 추진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일 10만원 이상 심청상품권으로 결제한 군민에게 심청상품권 1만원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주소지 읍면사무소를 방문해 영수증을 제출하면 되는데 모바일 상품권 결제액과 종이상품권 결제액이 합산해 10만원 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하다.

뉴스핌

모바일 심청상품권을 이용하고 있는 곡성군민 [사진=곡성군] 2020.08.05 yb2580@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지난 1일부터 예산 소진 시 까지다. 선착순 지급이므로 서두르는 것이 좋다.

눈여겨 볼 점은 지난 7월에 진행한 첫번째 이벤트와 달리 참여횟수 제한이 없다는 점이다. 따라서 이미 캐시백을 여러 번 받았더라도 다시 10만원 이상 사용하면 계속해서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곡성군은 지역 소상공인을 위해 지역 상품권 이용 활성화에 힘을 쏟고 있다. 오는 12월까지 모바일상품권을 1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고 있으며, 5000원 이상 결제자에게는 매월 추첨을 통해 상품권 지급하고 있다.

yb2580@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