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곡성소식] 곡성심청상품권 캐시백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곡성심청상품권 모바일 사용하는 주민
[곡성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곡성=연합뉴스) 전남 곡성군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곡성심청상품권 '캐시백 이벤트 2탄'을 추진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는 1일 10만원 이상 심청상품권으로 결제한 군민에게 심청상품권 1만원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주소지 읍면 사무소를 방문해 영수증을 제출하면 되는데, 모바일 상품권 결제액과 종이 상품권 결제액을 합산해 10만원 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하고 참여 횟수 제한은 없다.

이벤트 기간은 지난 8월 1일부터 예산 소진 시까지로 선착순 지급이므로 서두르는 것이 좋다.

곡성군은 12월까지 모바일상품권을 1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고 있으며, 5천원 이상 결제자에게는 매월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지급하고 있다.

올해 모바일 곡성심청상품권은 7월까지 12억 3천만원이 판매되며 높은 실적을 올리고 있다.

연합뉴스

곡성, 로즈카카오 체험관 개장
[곡성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곡성 기차마을에 로즈카카오 체험관 개장

(곡성=연합뉴스) 전남 곡성군은 섬진강기차마을 내에 '로즈카카오 체험관'을 개장했다고 5일 밝혔다.

곡성군은 지역 관광 자원인 장미와 연관된 사계절 관광시설 구축을 추진, '로맨틱'이라는 주제를 도출하고 로즈카카오 체험관을 조성했다.

로즈 카카오 체험관은 카카오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다양한 초콜릿을 만들어볼 수 있고, 카카오나무도 직접 볼 수 있다.

곡성군은 이번 로즈카카오 체험관을 지역의 다른 체험상품과도 연계해 운영, 기차마을을 비수기 없는 관광지로 만드는 데에 이바지하도록 할 방침이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